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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

문의방법

문의유형에 따라 KISTEP, 전문기관에서 대응

IRIS 문의 게시판
  • 알림ㆍ고객 > 서비스ㆍ시스템문의 > 사용문의
  • 운영 시간 : 상시 운영
IRIS 챗봇
  • 사용 위치 : IRIS 홈페이지 및 R&D업무포털 > 우측 퀵링크 > 고객상담챗봇
  • 운영 시간 : 상시 운영
IRIS 콜센터
  • 1877-2041(부가통화)
  • 042-862-1500(일반번호)
  • 운영시간 : 평일 09:00 ~ 18:00 (점심시간 : 12:00 ~ 13:00)
  • 휴일 및 공휴일 제외
  • (해외) ☏+82-1877-2041
  • 한국 표준시 평일 09:00 ~ 18:00 (점심시간 : 12:00 ~ 13:00)
  • 해외 체류 연구자 회원가입 오류 문의 nri@kistep.re.kr

문의대응 프로세스 (문의 게시판, 콜센터)

아래 설명참조
  • 문의자
    연구자/일반인
  • 외부망
    R&D 제도해석 - 문의
    서비스·시스템사용 - 문의
    R&D 사업·과제관리 - 문의
  • 접수/대응 채널
    (R&D 제도해석, 서비스·시스템사용, R&D 사업·과제관리)문의 및 개선건의

    IRIS Q&A 게시판(문의유형별 게시판 및 FAQ/자료실 구축)

    (서비스·시스템사용, R&D 사업·과제관리) 문의
    IRIS 통합 콜센터(1877-2041, 콜센터운영사 선정)
    콜 인입문의에 대한 1차대응
    콜 인입문의에 대한 2차대응(해당 전문기관별 전담조직(TF)
  • 대응주체
    • KISTEP 제도혁신센터(R&D 제도해석의 대응주체) 관련부처:과기정통부 연구제도혁신과
    • KISTEP PMS 통합실무추진단(서비스·시스템사용의 대응주체) 관련부처:과기정통부 과학기술정보과
    • 해당 전문기관별 전담조직(TF)(R&D 사업·과제관리의 대응주체) 관련부처:전문기관 소속부처
    • KISTEP 제도혁신센터 ↔ [부처 - KISTEP - 전문기관 협의체(실무협의회)]
    • KISTEP PMS 통합실무추진단 ↔ [부처 - KISTEP - 전문기관 협의체(실무협의회)]